아침고요수목원 축령산 기슭에 위치하였으며 1996년 한상경 교수가 설립하여 개원한 곳으로 하경정원, 분재정원, 아이리스 정원, 한국정원, 침엽수림정원, 탑골 정원, 계곡 정원 등이 있습니다.
특히 최진실과 박신양이 주연한 영화 <편지>에서 나오는 수목원 및 환유 나무가 있는 곳으로 더욱 유명해졌으며 아침고요수목원 안에 작은 계곡과 허브 매장, 기념품 매장 등 볼거리, 먹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곳으로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랑스 현지와 정식 계약한 어린 왕자 테마파크와 자연을 그대로 살린 친자연 공간입니다.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 왕자의 작가인 생택쥐베리 기념관과 150년 된 프랑스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프랑스 전통 주택전시관, 프랑스의 시골마을인 듯 착각을 할 수 있는 중앙광장 콜드 색, 100년 이상 된 프랑스의 전통 오르골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오르골 하우스, 프랑스 음식문화를 배울 수 있는 비스트로, 유럽의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와 프랑스 전통 인형극을 감사할 수 있는 인형 극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평군 사계절 썰매장은 수도권 유일의 가족 레져 체험공간의 장소를 제공 창출 기존 시설과 접목한 프로그램(물썰매+터비썰매)을 운영함으로써 여름 물썰매 겨울 눈썰매가 아닌 연중 언제나 이용가능한 사계절 썰매장입니다.
내 생에 처음 만나는 숲속의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Jade Garden)은 웃고, 이야기하고,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숲속 정원 입니다.
각종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이곳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산책을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동화 속에 있는 듯 감성의 정원 제이드가든에서 느리게 걷기의 새로운 의미를 경험해 보세요.
자라섬은 북한강에 떠 있는 하나의 섬으로 약 20여만평의 크기이며 섬 가장자리로는 큰돌과 잔자갈로 이루어져 있고 중앙 부위는 모래와 흙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중앙 부위에는 큰 미류나무들과 버들가지등 자연 수목원이 있으며, 강가 수변도로와 해바라기 광장, 들꽃광장, 코스모스 등 수많은 꽃과나무로 이루어진 자연 휴양지입니다.
자라섬은 마치 생긴 모양이 자라의 모양을 하고 있으며 비가오면 물이 불어 섬이 약간 잠기었다가 나타난다하여 붙여진 이름이기도 합니다. 또한 자라섬은 가평군에서 지명 위원회까지 열어 지었을 정도로 유래 깊은 이름입니다.
북한강에 있는 강섬으로서 총면적은 14여만 평에 이릅니다. 원래는 홍수 때에만 섬으로 고립되었으나, 청평(淸平) 댐의 건설로 완전한 섬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남이 장군의 묘소가 있는 것에 연유하여 남이섬이라 부르게 되었습니다. 넓은 잔디밭이 전개되어 있고 둘레에 밤나무 숲이 무성하고, 별장 방갈로 수영장 등 오락시설이 잘 정비되어 있으며, 서울과 가까워 많은 관광객이 찾아듭니다. 백자작나무길, 잣 나무길, 메타 세콰이어길 등 운치있는 숲길이 명소입니다. 드라마 겨울 연가의 촬영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콘도미니엄, 골프, 스키가 결합된 사계절 가족휴양지 리조트 안에 계절별로 골프와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온 가족이 4계절 어느 때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낭만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서구형 콘도와 객실 대자연을 품에 포근히 안은 듯한 디자인과 수준 높은 인테리어 격조 높은 시설로 리조트 문화의 진정한 가치와 품격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 경춘선철도가 지나 교통이 편리합니다. 부대시설로는 스키, 스노보드, 렌탈하우스, 스키학교, 스키수리고, 의무실, 카페테리아, 정상휴게소 등이 있습니다.